[모집·진행 종료][참가신청] '서울, 도시농업의 길을 묻다' 1차 토론회

2021-10-12

서울 도시농업의 미래를 고민하며 총 3회차의 토론회 중 그 첫번째 토론회입니다. '기후위기와 도시농업'을 주제로 서울의 기후대응을 위해 도시농업이 어떤 역할을 하고 있는지 전문가와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함께 토론하는 시간입니다. 많은 관심바랍니다. 

7372cfe091182.png

(일 시) 2021. 10.19(화) 15시 – 17시 

(주 최) 서울환경운동연합


❍ 온라인 ZOOM으로 토론회를 진행합니다.

❍ 참가신청 https://bit.ly/3AaUeke

❍ 토론에 참여하실 분은 신청해주시고 사전질문이 있으실 경우 질문을 남겨 주세요.

(줌 진행시 온라인 질문도 가능합니다)



❍ 발표 


10.19

기후위기와 도시농업의 중요성_이근행 한국농어촌사회연구소 소장


지역의 실천, 기후농부 이야기_유희정(소란) 전환마을은평 대표


❍ 토론 


상호 토론과 질의응답, 전체 토론 순으로 진행됩니다.




문의 : 서울환경연합 생태도시팀 김현경 활동가 02-735-7088 momo@kfem.or.kr


© 2021 Seoul KFEM. All Rights Reserved.